노을의 오퍼를 수락한 뒤에, 어떤 과정을 거쳐 노을에 합류하고 적응하게 될까요?
”이직” 혹은 “입사”라는 새로운 환경에 뛰어든다는 것은 누구에게나 두려우면서도 설레는 일일 거에요.
그래서 두려움은 줄이고, 설레는 마음은 더 높이기 위해 노을에 합류하고 적응하는 여정을 최대한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.
지금부터 각 단계를 하나하나 알려드릴게요!
Pre-Boarding
노을의 오퍼를 수락하시면, 메일로 입사 축하와 함께 노을 가이드북을 보내드리고 있어요.
가이드북을 보며 노을에서 일하는 본인의 모습을 상상해 보세요. 입가에 절로 미소가 지어질 것이라고 확신합니다!
Pre-Boarding으로부터 시작되는 노을의 Onboarding Journey 합류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, 3개월 가량의 가슴 뛰는 여정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.
D-Day
입사 첫날 노을의 모든 구성원들이 여러분을 환영해 줄 거예요.
업무를 위해 필요한 장비를 받고, 팀원들과 만나 맛있는 점심을 드시면 오전 일과는 마무리가 됩니다.
이후 People Cell, General Affairs Cell과 만나 회사 소개 인덕션*을 진행하고 나면 긴장되고 정신없던 첫날이 눈 깜짝할 새 지나가 있을 거예요!
*인덕션: 신규 입사자가 노을 생활에 빠르고 효과적으로 적응하기 위해 진행하는 각각의 교육.
피플셀 인덕션 사진
D-Day ~ 1 Month
입사 후 1개월은 노을을 조금 더 이해하고 적응하는 단계입니다.
노을 생활이 생소한 여러분을 위해 노을의 구성원이라면 알아야 하는 미션과 철학, 지속가능성, 그리고 가치 체계 등 다양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또한 매주 전사 모든 구성원이 모여 진행하는 타운홀 미팅 성격의 ‘Creative Meeting’, 매월 말 진행하는 자율적 문화 활동 ‘Unplugged Day’, 3인 랜덤 런치 타임 ‘친해지길 바라!’ 등을 통해 노을이 가지고 있는 문화를 이해하고 노을 생활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게 될 거예요!
1 Month ~ 3 Months
이후 3개월은 노을에서 일하기 위해 필요한 폭 넓은 지식과 스킬을 습득하는 기간입니다.
바이오 연구,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개발, 제조, 비즈니스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협업하는 노을에서 일하기 위해서는 각 분야에 대한 이해와 지식이 꼭 필요합니다.
이를 위해, 노을의 기업부설연구소장님이 진행하는 바이오 인덕션과 miLab의 제조 과정을 직접 볼 수 있는 제조 라인 투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여러분들의 시야와 지식, 그리고 업무 스킬까지 넓힐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어요.
회사 전경사진(미팅 등)
노을의 Onboarding Journey, 어떻게 보셨나요?
노을에 합류하고 적응하여 역량까지 발휘하는 모습이 또렷하게 그려지나요?
Onboarding Journey는 여러분이 회사에 잘 적응하는 것을 넘어
노을에 합류하기 이전보다 넓고 다양한 시야를 가질 수 있고 각자의 역량을 확장시키기 위한 첫걸음입니다.
노을의 원대한 미션 달성에 함께하고 싶으신 분이라면, 지금 Onboarding Journey에 합류하세요!
Homepage : 링크
E-Mail : recruit@noul.kr
Phone : 031-893-6711
Address : 경기도 용인시 광교중앙로 338, B동 6층, 10층